동영상 연재를 하려 했으나 용량이 더러운 관계로 스샷 연재를 합니다.




남자는 베테랑이지만 저는 겁쟁이이므로 튜토리얼대로 보통을 합니다.



비누!










mp5로 스나이핑 하려 했으나 실패





예압 시체밭






악! 이건 매우 아프다!




이게 보통이야 베테랑이야 ㅡㅡ

















남자는 돌격!



빠른 사망..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첫 번째 미션에 뭐 이리 많이 죽는겨;













아..앙대



死번째 死망









ㅌㅌㅌㅌㅌ












이건 크고 아름다운 핵폭탄이다!




으앜!










으아아ㅏ 배가 침몰한다



빠른 ㅌㅌㅌㅌ















프라이스 찡이 나를 구해줍니다 ㅠㅠ





첫 미션 끝




지금부터 본격적으로 시작

Posted by ㅁㅅㅇ